☆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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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오디오 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 수리마스터입니다.

 

폭스바겐차량의 순정이냐? 사제이냐?

그 부분은 상관없이 교체가 아닌 수리로 해결이 가능하다.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곤 말이다.

 

송도에서 찾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에는

어떤 제품이 들어가 있을까?

순정으로 알고 있는 RNS-510 제품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 "수리 못해서 교체를 해야 하나" 하는

걱정을 할 수 있다.

 

모델은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티구안차량에 설치된 제품은 마이비네트웍스사의

MV-10이라는 제품이다.

한 가지 모델로 보이지만, 몇 가지 종류로 나뉘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고장증상으로는

" 블랙아웃, 먹통 " 켜지지 않는 암전상태를 나타내게 된다.

 

MV-10 고장수리를 진행해 보자.

 

티구안차량이다.

오디오부터 확인해 보자.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고 있다.

보통은 블랙아웃인데, 수리하는 곳에 오니 이상해졌다.

MV-10 제품과 버튼 몇 개만 빼고 비슷한 제품이 있다.

혼돈되기 쉬운 제품이다.

오디오를 탈거해 보자.

오디오 상단에 숨어있는 피스를 제거하는 게 1순위

그다음은 PASSENGER AIR BAG 버튼은 빼지 않는 게 좋다.

왜냐하면, 차량에 에어백 관련 에러창이 나타나게 된다.

 

MV-10은 아틀란 3D맵이 탑재되어 있다.

업그레이드 및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

 

메인보드 수리를 위해 제품을 분해한다.

메인보드의 핵심유닛을 제거한다.

이 모델은 분리가 가능하다.

 

핵심쪽보드를 제거하고 수리를 진행한다.

딱 보기에도 내구성은 있어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문제 되는 부품을 교체처리하면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CPU IC를 제거한 후 NEW 신품으로 교체한다.

수리과정은 생략???

쉬워 보이지만 결코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교체를 안 하고 리웍(리히팅) 작업만 하고 보내는 곳이 많다.

리히팅으로 잠시나마 살려둘 순 있지만

오랜 시간을 버텨주지 못한다.

 

파워서플라이를 이용한 MV-10 본체에

전원을 인가해보자.

Myvinetworks(마이비네트웍스) 로고와 함께 부팅이 시작된다.

 

마이비네트웍스 수리가 가능할까?

이처럼 교체금액보다 저렴하게 수리가 가능하다.

 

블루투스기능도 정상화되었고,

 

아틀란 3D지도까지 문제없이 동작한다.

 

MEM, NAV버튼이 있다면 MV-10이다.

 

수리실에서의 테스트는 그만하고

차량에 설치 후 동작테스트를 진행해 보자.

부팅정상, 블루투스는 스마트폰과 등록완료!!

 

GPS수신상태도 좋고, 터치감도 좋다.

 

라디오수신에도 문제없으며,

 

후방카메라까지 문제없이 동작한다.

폭스바겐차량의 오디오 고장으로 수리 시 한 시간이면 수리된다.

교체냐? 수리냐? 고민할 필요가 없다.

제일 합리적인 것은 수리이다.

 

폭스바겐 오디오 수리전문업체

순정, 순정형(사제) 고장 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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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수리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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