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오디오 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 수리마스터입니다.
폭스바겐차량의 순정이냐? 사제이냐?
그 부분은 상관없이 교체가 아닌 수리로 해결이 가능하다.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곤 말이다.
송도에서 찾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에는
어떤 제품이 들어가 있을까?
순정으로 알고 있는 RNS-510 제품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 "수리 못해서 교체를 해야 하나" 하는
걱정을 할 수 있다.
모델은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티구안차량에 설치된 제품은 마이비네트웍스사의
MV-10이라는 제품이다.
한 가지 모델로 보이지만, 몇 가지 종류로 나뉘는 제품이다.
대표적인 고장증상으로는
" 블랙아웃, 먹통 " 켜지지 않는 암전상태를 나타내게 된다.
MV-10 고장수리를 진행해 보자.
티구안차량이다.
오디오부터 확인해 보자.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고 있다.
보통은 블랙아웃인데, 수리하는 곳에 오니 이상해졌다.
MV-10 제품과 버튼 몇 개만 빼고 비슷한 제품이 있다.
혼돈되기 쉬운 제품이다.
오디오를 탈거해 보자.
오디오 상단에 숨어있는 피스를 제거하는 게 1순위
그다음은 PASSENGER AIR BAG 버튼은 빼지 않는 게 좋다.
왜냐하면, 차량에 에어백 관련 에러창이 나타나게 된다.
MV-10은 아틀란 3D맵이 탑재되어 있다.
업그레이드 및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
메인보드 수리를 위해 제품을 분해한다.
메인보드의 핵심유닛을 제거한다.
이 모델은 분리가 가능하다.
핵심쪽보드를 제거하고 수리를 진행한다.
딱 보기에도 내구성은 있어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문제 되는 부품을 교체처리하면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CPU IC를 제거한 후 NEW 신품으로 교체한다.
수리과정은 생략???
쉬워 보이지만 결코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그래서 교체를 안 하고 리웍(리히팅) 작업만 하고 보내는 곳이 많다.
리히팅으로 잠시나마 살려둘 순 있지만
오랜 시간을 버텨주지 못한다.
파워서플라이를 이용한 MV-10 본체에
전원을 인가해보자.
Myvinetworks(마이비네트웍스) 로고와 함께 부팅이 시작된다.
마이비네트웍스 수리가 가능할까?
이처럼 교체금액보다 저렴하게 수리가 가능하다.
블루투스기능도 정상화되었고,
아틀란 3D지도까지 문제없이 동작한다.
MEM, NAV버튼이 있다면 MV-10이다.
수리실에서의 테스트는 그만하고
차량에 설치 후 동작테스트를 진행해 보자.
부팅정상, 블루투스는 스마트폰과 등록완료!!
GPS수신상태도 좋고, 터치감도 좋다.
라디오수신에도 문제없으며,
후방카메라까지 문제없이 동작한다.
폭스바겐차량의 오디오 고장으로 수리 시 한 시간이면 수리된다.
교체냐? 수리냐? 고민할 필요가 없다.
제일 합리적인 것은 수리이다.
폭스바겐 오디오 수리전문업체
순정, 순정형(사제) 고장 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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