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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평택카스토리입니다.

 

싼타페DM차량에 S-CON M1SP2 장착과 럭셔리옆발판 장착 포스팅입니다.

 

S-CON M1SP2

- 레일압력센서와 ECU사이에 장착되어, 미 장착시보다 높은 연료압력을 사용하도록 데이타를 변조함으로서

무화촉진시켜 폭발력을 높이는 방식입니다.

 M1시리즈의 최신개발제품으로 더욱 빨라진 스피드 반응과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가장 안정적인 제품으로

일부 튜닝매니아 제품이 아닌 일반 소비자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ECU맵핑과 달리 커넥터 플러그인 방식이라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순정 ECU손상없이 언제든 순정 복귀가 가능하여 차량 ECU의 기본적인 테이타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타사제품과 달리 급격하게 출력을 올리거나 내리지않아 매우 안정적이며, 차량의 운행 환경에 따라 임의로

셋팅할수 있는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대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장착문의 및 가격상담

- 카스토리운영자

 

장착이미지

 

 

싼타페DM차량에 S-CON(에스콘) 최신형 장착 및 옆발판 인스톨!! 

 

 

 

에스콘장착을 위한 엔진커버 탈거합니다.

엔진OFF 후 10분가량 기다려줍니다^^ 

 

 

 

 레일압력센서에 플러그인방식으로 장착하여, 일반EUC맵핑과는 다른 제품입니다.

 

 

 

 짹바이짹(플러그인방식)으로 장착합니다.

 

 

 

초슬림사이즈로 적당한 위치에 설치하면 끝~ 

 

 

 

 S-CON M1 SP 제품의 컨트롤박스 이미지입니다.

 

 

 

RPM대역 조정합니다. 

 

 

 

출력조정합니다. 

 

 

 

 싼타페DM 튜닝바디킷이 장착된 차량에 럭셔리 옆발판 장착 이미지입니다.

 

 

 

오른쪽 옆발판의 장착 후 이미지입니다. 

 

 

 

 도어개페 후 옆발판 이미지입니다.

 

 

 

바디킷차량으로 장착이 조금 까다롭습니다. 

 

 

 

싼타페DM 사이드옆발판(럭셔리옆발판)의 장착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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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수리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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