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안녕하세요.


수입차 및 국산차 네비게이션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 차량에 아이나비X1CUBE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차량은 순정AV가 옵션으로 설치된 차량으로 순정DMB는 물론


네비게이션까기 순정입니다.



장착제품


모델명 : F1 순정DMB보조안테나


BMW용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순정DMB안테나의


수신을 손실없이 받을수 있는 모듈입니다.


국산차도 지원가능합니다.


장착시간은 최소 20-30분이며, 현대 기아는 물론 BMW,아우디,벤츠 등 수입차도 가능



백문이 불여일견



장착이미지



순정DMB안테나를 이용하지!!


호불호가 갈리는 순정AV사향입니다.


풀옵션의 차량을 선택했다면 포기하기 못하겠지만요... 그래서


네비게이션업체를 통해 별도의 사제네비게이션을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 순정DMB수신률입니다.


실내이며, 수신률이 저조합니다.






더 프라임 싼타페 차량에 X1CUBE 아이나비 증상현실 네비게이션이 설치되었습니다.


아이나비 DMB수신률입니다.


순정통합안테나가 있으므로 별도의 안테나를 설치하는데 수신률이 좋지 않습니다.






순정DMB 보조 안테나 F1입니다.


순정통합안테나의 수신률 그대로 아이나비로 보내집니다.


순정안테나의 배선를 개조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X1큐브가 보이는군요.^^


순정안테나의 수신률을 보시죠...


설치에 들어갑니다.






실내임을 감안해도 수신률이 말이 안됩니다.


25개의 채널이 검색이 되더군요.


설치전에 7개 채널 검색...






아날로그 채널수신 상태입니다.






자 이제 외부에 나가서 수신률 확인해보겠습니다.


순정 DMB의 수신률이며, 순정은 HD시험방송을 시청할수가 없네요.


이런 낭패가 있나요.






외부에서 아이나비 수신률 테스트입니다.


순정 DMB보조안테나의 효과 어떠신가요??

이만하면 최고입니다.


사제네비게이션의 DMB수신이 잘되야 하는이유


TPEG를 DMB방송으로 수신하므로 필요해요.






HD QBS방송입니다.


아날로그의 화면만 보다 HD방송화질을 보니 눈의 피로도 덜하는더 같군요.






이번엔 KBS HD방송 채널입니다.


마침 애니메이션이 나오고 있네요.


아이들의 눈건강을 생각해주세요.






HD방송 화질입니다.


그동안 DMB 수신이 좋지 않아 시청할수 없었던 방송입니다.




순정DMB보조안테나 설치로 못보던 채널이 보여요.


순정안테나의 수신률을 좋으신거 다들 아시죠??


장착문의 및 상담


블로그 및 유선문의 주시면 상담 받으실수 있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