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런즈하이브리드 올인원 백화,후방됨 수리☆


차량 : RAY

모델 : 제이씨현 런즈 하이브리드 FS2

증상 : 백화,후방은정상동작


안녕하세요.

내비게이션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제이씨현시스템사의

런즈올인원제품의 경우

백화 및 후방동작상태로 고장이 발생합니다.


런즈제품의 경우

공식서비스센터에서는 수리기간이 길고,탈부착을 따로해

발송해야하는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공식센터수리기간 2~3주

저희업체에 방문하시면 당일,1시간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면서 증상확인 후 수리진행하겠습니다.


RAY 네비게이션고장문의 후 내방해주셨습니다.

동탄에서 커피숍운영하시는 사장님이시더라구요.










증상확인하니

LCD에 백라이트는 나오고 있는게 보여요.

백화증상입니다.











그리고 후방카메라는 동작해요.

크크

정말 특이하죠.

다 안되야지, 이런 고장이 어디있담요.











고장증상이 확인되었으니

레이오디오를 탈거합니다.











본체와 모니터가 분리형태로 되어있는

런즈하이브리드모델이에요.


전원은 차단 후 FPC케이블은 제거하세요.

잘못하면 숏트날수 있으니까요.











런즈FS2 Hybrid 제품의 모니터는 문제가 없으니

본체를 벤치테이플에 올려놓고요.











이렇게요^^

문제의 부품을

리웍장비에 올려 수리를 진행합니다.











장시간 수리가 진행되면

워런티라벨을 붙혀주고요.

AS도 따라 보증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차량에서 테스트를 진행해야겠죠.

수리가 잘 되었다면

부팅로고가 보이면서

부팅을 시작합니다.


와~ 기술좋으시네요.

시간내어 오시길 잘하셨죠?

센터에 보내셨다면 아직 어디에 있을지도 몰라요.

포장해서 택배보낼시간에 수리를 해드렸습니다.











MAIN MENU에요.

동작되네요. SD슬롯도 정상이구요.

참고, SD카드도 인식이 안되는 고장증상도 있어요.











지도는 아틀란이네요.

내비게이션도 동작하구요.











빠른네비게이션을 찾으신다면 아틀란을 쓰세요.

GPS동작이 빠르더라구요.

무슨이유일까요.

데이터읽는속도가 빨라서일까요?

암튼 빨라요.











라디오기능도 정상이에용











수리가 되니 모델명을 알수 있겠네요.

FS2 Hybrid 1.10버젼이네요.











DMB방송도 잘 나오는걸 확인하고요











후방카메라도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수리 및 테스트가 정상적으로 끝~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런즈수리 #제이씨현시스템 #런즈용인수리점 #FS2하이브리드

#런즈백화수리 #런즈내비게이션고장문의 #모니터백화


영업시간

아침 10시부터 ~ 저녁 8시까지

예약만하시면 야간작업도 가능합니다.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