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쏘렌토R 런즈FS2하이브리드 화면안켜짐현상을 수리하다☆


차량 : 쏘렌토R

모델 : 런즈매립형 FS2HYBRID(하이브리드)

증상 : 화면먹통 및 후방화면동작


안녕하세요.

런즈올인원,매립형 네비게이션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쏘렌토R차량에는 매립형제품인 런즈하이브리드가

설치되어있습니다.


특히하게 후방카메라는 동작이 됩니다.

그렇다면 휴즈는 문제가 없겠지요?

제품이 켜져있는걸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머가 문제이길래?

제품의 메인보드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쏘렌토차량입니다.



제주도온차량? 네비도 고장나고, 후방카메라 화질도 좋지 않습니다.

네비수리에 카메라교환까지 결정



09년이니 10살이네요.



화면은 이렇게 안들어옵니다.

그치만 후방카메라는 동작을하죠.

런즈제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고장증상입니다.



런즈제품을 탈거합니다.

런즈하이브리드란 제품으로

모니터와 본체가 분리형...

오디오일체형처럼 작업된 제품입니다.



모니터는 따로 빼놓고요.

본체를 분해 및 점검을 진행합니다.

PCB를 수리합니다.



FS2hybrid 부팅이 시작됩니다.



아틀란3D맵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이 아주 편합니다.



3가지모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수리만 하면 정상인데

교환이라니요?

오디오 및 모니터.. 한두푼에 하실수 있는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GPS수신이 벌써 되었네요.

수신률하나는 역시 좋아요.



몇칭검색을 통해 터치상태도 점검하구요.



FS2하리브리드의 메인화면입니다.



USB인식화면이구요.



MP3한번들어오시고 가겠습니다.



라디오방송도 문제없이 동작합니다.



블루투스기능입니다.



핸들리모콘셋팅화면



FS2 HYBRID의 시스템정보입니다.



후방카메라 아주 잘나오네요.

역시 새상푸이라서 그런지 잘나오네요.


#런즈네비수리 #런즈내비수리 #제이씨현수리 #FS2HYBRID

#부팅먹통,전원불량 #CPU #main board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