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FS1알파 본사는 수리자제없음으로 수리안됨, 방법을 찾았습니다.☆


차량 : 그랜드카니발 2011년식

모델 : 런즈FS1알파(수리할곳이 마땅치않음)

증상 : 터치증상오류, 패널불량?


안녕하세요.

런즈올인원 본사에서도 수리가 안된답니다. 왜?


런즈FS1제품입니다.

오래되어서 부품이 없어 수리를 할수 없답니다.


증상은 터치불량으로 보이나, 회로수리를 해야할정도의

고장입니다.


어떻게 진해을 해야할까요?

수소문끝에 가능한 업체를 찾았습니다.

수리가 된다니 다행입니다.


교환을 할경우 아무리 못해도 백만원은 들어갈텐데말이죠.


멀리 안산에서 용인 기흥까지 찾아가보겠습니다.



2011년식의 차량이구요.

중고로 구입하였습니다.



증상은 자꾸 이화면이 보이지만 다른메뉴을 구동할수가 없습니다.



그랜드카니발에서 신속하게 탈거합니다.

수리경력이외에 인스톨 경력도 상당하기에

머 탈부착 정도가 쉽게 진행이 됩니다.



부품을 탈거 해 회로점검 및 회로수리를 진행합니다.



RUNZfs1알파 그래도 FS2에 비하면 고장률이 없는거라고 하네요.



보드수리를 진행합니다.

여러장으로 구성된 FS1은 수리하기가 어려운

모델이라고 하네요.



기판점검 및 수리을 진행합니다.



회로수리 후 터치패널교환도 진행합니다.

보통의 경우 터치패널의 고장입니다.


하지만 간혹 터치는 문제가 없고 보드의 문제로 터치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시 설치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런즈로고와 함게 부팅이 시작합니다.



DMB채널도 다시 검색을 합니다.

실내라서 3개정도의 수신률은 보입니다.

외부에 나가면 잘 잡히겠죠?



DMB는 YTN입니다.



아베총리로 나라가 시끌시끌합니다.



메인화면도 보이구요.



동영상도 이제 볼수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ㅡㅡ

고장으로 그동안 못보여줬는데 말이죠.



지니네비게이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것도 3D입체로요.

국내 대부분의 지도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지니2D맵의 움직임이 심상치않습니다.

아이나비가 진행한 저사양단말기의 지도제공을 하지 않는다는 공지가 떳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산시상록구 본오1동, 고장난 위치가 떡하니 남아있네요.



터치패널도 새것으로 교환하였으니

검색을 진행해봅니다.

너무너무 잘동작하네요.



후방카메라는 룸미러에서 보이구요.



프론트패널에는 RUNZ라 표시되어있어

본체상단에는 FS1알파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맞춰주면 안되는거였니?



GPS수신기도 정상동작중입니다.



현위치도 활성화되었구요.

수리하니 깔끔하네요.


#런즈올인원수리 #RUNZ #FS1알파올인원 #런즈터치오류

#런즈터치고장 #터치패널 #런즈네비게이션서비스 #그랜드카니발올인원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