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폭스바겐 오디오 현재사용불가? 왜 안되죠☆


차량 : 골프 7세대(GOLF 2013)

모델 : 순정오디오, EXBOXM

증상 : 모니터 현재사용불가.(DMB,네비,블루투스)


안녕하세요.

폭스바겐 EXBOX-2,3에 이은 M까지

불량인데 이거 문제네요.


리콜도 안받아주고 말이죠.

일단 서비스기간만 지나면 되니 말이죠.


7세대오디오는 전체변경이 됐는데도 불량이라니.

역시나, 한국형네비게이션이 문제가 되는가 봅니다.


모니터에 현재사용불가가 표시가 됩니다.

순정라디오 및 미디어기능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NAV,PHONE,DMB기능을 사용할시

문제가 됩니다.



골프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오디오수리를 위해 말이죠.



7세대차량입니다.



GOLF7st는 좀 다릅니다.



2013년식...음 그래도 6년은 버텻다?



부팅은 문제가 없어보이구요.



오디오의 기능은 문제가 없이 동작합니다.



그럼 머가 문제니?

DMB버튼을 누르니

현재 사용불가.



내비게이션도 마찬가지,, 사용불가.



전화(블루투스)기능도 사용불가.



라디오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운드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7세대는 MIB불량이 발생하는 차종입니다.



고장부품은 바로

EXBOXM입니다.

폭스바겐차량의 이엑스박스불량은

하루이틀문제가 아닌데요.

M버전도 어김없이 불량이 발생하는군요.



멀티펑션박스 이엑스박스엠

이거 어디에 있느냐?

시트밑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어디? 조수석시트밑이요.






흔하게 네비게이션 셋탑박스로 볼수 있는데요.

내비게이션 이외의 블루투스 및 DMB수신모듈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회로를 점검하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납땜을 한땀한땀하면 좋겠지만..ㅋ 말이 안되는거구요.



장비에 올려수리를 진행한답니다.

수리는 장비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A/S보증라벨을 붙혀주면 수리는 끝...



이제 재장착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라디오기능정상이구요.



폰기능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고장났을때와

비교화면 사용불가가 안뜨시죠?



내비게이션은요? 물론 활성화되어 정상동작합니다.



지도화면도 볼수있고,

길안내도 받을수 있습니다.



시디플레이어는 어떤가도 확인합니다.

오디오기능은 MIB라고 하며,

순정이라고 다 고장안나는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멀티미디어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도 순정처럼사용이 가능합니다.

지도는 한국만큼 세밀하게 만든게 있을까요?

없을껍니다.ㅋ



DMB기능도 정상동작하구요.



후방카메라도 정상으로 구동됩니다.


#골프네비수리 #골프모니터수리 #EXBOXM고장수리

#현재사용불가. #DMB사용불가 #내비게이션사용불가 #블루투스사용불가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