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QM3 순정오디오 고장수리는 어디서 해야죠?☆


차량 : 르노삼성자동차의 QM3

모델 : 순정오디오(내비사양),J87K-N3000K

증상 : 화면안켜짐,오디오도먹통,후방당연히 안됨


안녕하세요.

QM3의 고질적인 오디오불량을 어떻게 하면 수리할수있을까요?

오디오수리만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왜 그런곳이 필요하죠?

삼성차면 르노삼성서비스센터에 가면 되는데??


가보시고 얘기하시는거죠?

가보셨으면 아실텐데요.

교환해야 된다는거, 아니면 수리된거로 교환해준다는거

시간관계상 그럴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차에 달린 처음 수리하는제품을

어느차량에서 띠어낸지 모를

몇번수리한지모를

그런제품을 쓸수 없습니다


그래서 수리업체를 찾게되는겁니다.



QM3차량이에요.

와, 연비빼면 쓸모없는 차?

고장나면 큰일입니다.



왜냐? 수입차량입니다.

국내에서 판다고 국산 소형차량과 비교하면 안됩니다.

수리한번들 받아보셨죠?

엄청납니다. 수리비



이제 5년되가는 2014년식인데

왜 이렇게 고장이 났는지 알수 없습니다.



화면이 안들어오네요.

일명,블랙아웃

오디오기능이 그냥 먹통입니다.



수리를 위해 오디오를 탈거합니다.



모델넘버는

J87K-N3000K이구요.

새것으로 교체했으면 하실경우, 가격을 물어보세요.

잘못들었나 할정도로 너무 비쌈니다.



문제의 보드인데요.

딸랑 보드하나인데 가격이 120?만원 ㅋㅋ

장난하나.



수리는 BGA 리웍장비를 이용합니다.

일본장비로,,, 장비는 일제죠?



따끈따끈한 장비..

추울때는 장비옆에 있으면 따듯하담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워런티라벨을 붙혀드리구요.



차량에 설치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화면만 들어온다고 해서 끝난게 아니네요.



지도실행도 해보구요.

지도는 T맵을 사용하는제품이라 괜찮은지 알았는데 ㅜㅜ

고장나서 이렇게 수리할줄 몰랐네요.



지도화면도 볼수 있구요.



고장난곳은 한번볼까요.

수원 곡선동에서 멈춰버렸거든요.ㅋ

그위치가 남아있습니다.



라디오도 정상동작합니다.



블루투스기능이구요.



USB로 다양한 음악도 들을수 있고요.



뮤직비디오도 볼수 있어요.

그동안 답답해서 죽을뻔 했다는



후방카메라도 이제야 정상이구요

주차걱정이 사라지네요.



GPS도 정상수신중입니다.

오늘의 날짜가 보이네요.



현위치도 잡았습니다.

가게의 위치가 보이시나요? ㅋㅋ


#르노삼성오디오수리 #르노삼성QM3 #QM3오디오수리 #QM3블랙아웃

#QM3전원불량 #QM3오디오먹통 #르노삼성오디오서비스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