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알티마 순정네비게이션? 블랙아웃 수리하기☆


차량 : 닛산 알티마 2013년식

모델 : 순정형 네비게이션(아틀란지도사용)

증상 : 블랙아웃증상,전원불량,동작무


안녕하세요.

닛산 순정형 올인원,네비게이션 수리전문업체입니다.


닛산 알티마(NISSAN ALTIMA)의 경우

국내에 입항하여 PDI센터를 거쳐

순정형 네비게이션을 설치하게됩니다.


알티마순정오디오의 트립일체형으로

작업되어 있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틀란지도가 들어가있는제품입니다.


네비게이션이라면 꼭 격는? 블랙아웃증상이구요.

순정오디오의 기능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경기도 오산에서 찾아주셨습니다.

알티마네비수리하는곳을 찾으시다가 지인소개로 오셨네요.



ALTIMA차량이에요.

무슨 네비게이션이 들어가있는지부터 확인해봐야겠죠.



2013년식의 차량이구요.

가격이 착한 알티마이죠.



오디쪽을 보니 딱 감이 오는데요.

모니터가 블랙아웃이네요.



오디오를 탈거합니다.

모니터와 분리하기 위해선 탈거는 필수입니다.



배선이 이리저리 섞여있는데

잘기억해두었다가 조립할때 신경써야할것 같네요.ㅋ



수리가 완료되면

워런티라벨을 붙혀줍니다.



짠~

드디어 부팅을 시작합니다.

닛산로고와함께 부팅이 이뤄져야 수리가 완료입니다.



순정라디오는 어떻게 나오는지 보시겠습니다.



순정CD도 틀어보려는데

시디가 없네요.



시디를 넣으니 이제야 정상동작합니다.



USB메모리도 없어요.ㅋ

지도만 사용하셨나보네요..



USB도 정상동작하네요.



네비게이션의 메인메뉴가 활성화됩니다.

어디서 많이 본제품같으신가요?

아이머큐리사의 제품으로 보이네요.

지금은 망해서 서비스를 받을수 없답니다.



아틀란3D지도가 활성화됩니다.



지도화면입니다.



터치패널은 이상무,,,

검색도 잘 되고 있습니다.



안되던 후방카메라도 ㅡㅡ

이렇게 잘되는걸 이제야 수리하시다니요.


#알티마네비게이션 #알티마네비수리 #알티바내비수리

#ALTIMA블랙아웃 #알티마네비전원불량 #닛산알티마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