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런즈올인원 백화/블랙아웃/윈도우화면 어쩌면 좋죠?☆


차량 : 쌍용 체어맨

모델 : 런즈FS1HD 올인원

증상 : 블랙아웃,백화,윈도우화면


안녕하세요.

런즈제품 이래도 되는가 싶을정도로 고장이

많이 나는데요.


판매량이 얼마나 되는거니?

제품모델도 많고, 내비게이션 일체형이 없을당시

많이도 팔린 제품들,,,


이제 슬슬고장이 날때가 된것인지...


체어맨08년식인데

런즈제품이 설치되어 있네요.


백화에 윈도우화면까지...


고장난 상태로 몇개월동안 사용을 안하셨다고 합니다.



Chairman runz blackout repairing



07년식... 12년이 지난차량이네요.



윈도우화면이 보이고 아무것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우선 오디오를 탈거합니다.

체어맨차량의 오디오 탈거시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기스에 주의하면서 탈거하시길 바랍니다.



오디오를 탈거하니 FS1HD제품이 설치되어 있네요.



제품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진행해주고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중입니다.



런즈부팅화면이 나오고요.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터치보정도 진행하구요.



정상적인 부팅이 이뤄졌습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차량에 재설치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런즈제품의 메인화면입니다.



내비게이션화면도 넘어가주고요.



블루투스기능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DMB기능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주행중 시청은 사고의 위험성이 있지만

정차중에서 시청이 가능하세요.



시디플레이어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그동안 왜 수리를 안하고 쓰셨는지 모르겠네요.



SD카드 메모리의 음악재생도 가능하구요.



라디오도 들으실수 있어요.



주소검색도 가능하구요.



업그레이드는 항상 최신으로 사용하세요.



마지막으로 후방카메라를 사용해보는데

화질이 떨어지네요.

렌즈가 불량이 난것 같습니다.


#런즈오디오수리 #런즈수리 #런즈내비게이션수리 #RUNZ

#런즈백화수리 #런즈블랙아웃 #제이씨현올인원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