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삼성자동차 QM3 오디오 이거 문제네요.☆


차량 : 르노삼성자동차 QM3

모델 : 순정오디오,AVN

증상 : 블랙아웃으로 먹통, 후방카메라 사용못함


안녕하세요.

QM3 오디오가 먹통이 되서 오셨네요.


당연히 서비스센터에 가보셨구요.

센터에서 머라했을지 궁금합니다.ㅋㅋㅋ


교환이죠. 답이 없죠.

메뉴얼도 그렇게 되어 있을거구요.

그분들의 고충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교환하면 얼마일까요?

머 네비게이션정도면 생각을 해보겠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120-140만원입니다.


문제의 부분수리만 들어가기 때문에

저렴한 수리가 가능하겠죠.


QM3차량 이거 문제시죠?



연비하나는 끈내주는데 말이죠.



2014년식 왜 서비스기간에는 고장이 안나는지...

계산해서 만든거 같기도 하구요.ㅋㅋ

정확한 내막은 모르니

그냥 넘어가야겠어요.



내비게이션기능이 되는 AVN사양입니다.

오디오,비디오,네비게이션이요.



오디오수리를 위해 탈거를 진행해야겠죠.

QM3탈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센터페시아는 손으로 빠질정도이구요.

20T별렌치를 이용해 4개의 피스를 빼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커넥터만 잘 분리하시면 되구요.


상황이 여이치않아 방문이 어려우신분들은

택배를 이용해 수리진행하실수 있습니다.



탈거를 하면 시리얼 넘어 및 제품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제품분해 후 점검을 진행합니다.



PCB수리 진행을 위해

BGA장비에 올려놓고 진행하구요.



수리가 완료되면 A/S보증라벨을 붙혀주게됩니다.

통상 이런 절차로 수리가 완료되며

변수가 발생되면, 다른부위를 수리진행하게됩니다.



스마트커넥트라이트문구와 함께 부팅이 이뤄지구요.



라디오기능도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트스기능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기능을 먹통으로 못쓰다니요.



티맵기능도 사용할수 있구요.

아무리 스마트폰이 내비게이션기능이 된다지만

불편한건 어쩔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도 최신으로...



제품 업그레이드중입니다.



QM3업그레이드중입니다.



음악재생도 가능하구요.

사운드도 정상동작한답니다.



동영상도 플레이어 해봐야겠죠.



뮤비영상도 정상플레이어되는군요.



 QM3버전정보도 확인해보죠..

최신맵이 190320버전이네요.



DMB방송시청도 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도 확인해 보죠.

현위치도 잘나오고 있습니다.



후방카메라도 정상동작하는군요.


#QM3오디오수리 #블랙아웃 #QM3AVN수리 #QM3순정오디오먹통

#오디오고장 #업체수리 #택배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