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제네시스 네비모니터가 오락가락? 수리가능해요.☆


차량 : 제네시스 BH330 2009년식

모델 : 순정 7" 네비게이션 모니터

증상 : 백화,블랙아웃,영상깨짐 등, 오디오정상


안녕하세요.

현대 고급세단인 제네시스

아직도 그 명성을 이어가는 신형제네시스까지

아직도 부의 상징입니다.


10년의 세월이 흘렀는데도 아직 쌩쌩합니다


그런데 모니터가 말썽을 부리네요.ㅋ

아직 더 타야되는데 말이죠.


순정모니터 7인치에 네비게이션을

터치로 이용가능한 모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네비는 물론, 후방카메라까지 머통이니

이거 영 불편합니다.


현대폰터스 A/S점에 가면

교환하라고 하고요.

그렇다고 저렴하냐?? 아닙니다. 가격듣고 놀랐네요.ㅋ


수리하는곳이 있어 수소문끝에 찾아냈습니다.


용인 보정동에서 한걸음에 오셨습니다.



2009년식 GENESIS차량입니다.



순정모니터가 말썽을 피우네요.

화면이 검은색으로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일명 블랙아웃증상입니다.

그밖의 증상은 보이지 않고

오디오는 정상동작합니다.



제네시스 모니터를 탈거합니다.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서죠.



7인치 인텔리전트제품으로 

부품가격만 120만원이라니?? 너무 비싼거 아니에요.



부품이 120이면, 공임비도 있겠죠...

폰터스오디오서비스센터에서는 80-90만원이구요.



모니터를 분해하여, 점검에 들어갑니다.



수리진행중이구요.

진행상황을 보여드릴수 없지만

수리 후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거,

추후 몇년은 사용이 가능하겠죠^^



A/S보증라벨을 붙혀주고

조립에 들어갑니다.



공조기와 조립을 진행합니다.



제네시스 로고와함께 부팅이 이뤄지고 있네요.

수리가 된게 맞습니다.ㅋ 



순정모니터를 수리해야되는 이유

첫번째. 후방카메라가 사용못합니다.

두번째, 에어컨공조기 컨트롤이 보이지 않습니다.

세번째, 순정오디오의 정보창을 볼수 없습니다.



DMB도 보실수 있게 되었습니다.



순정네비게이션 사용도 가능합니다.

정확도는 떨어지지만, 없는거보다는 낫죠.



순정지도 화면이네요

어떠세요?

스마트폰지도정도 하죠? ㅋㅋㅋ

스마트폰도 세밀함은 떨어지잖아요.

다만, 실시간 교통정보방영을 해서 길안내를 받을수 있으니 좋은거에요.



메뉴모드입니다.



화면설정입니다.

밝기조절이 가능합니다.

주,야간 설정도 가능하답니다.



이제야 후방카메라가 짠하고 보이네요.

화질을 머 이정도면 됐죠..

요즘 화질좋은 카메라가 많긴 하지만요


#제네시스모니터수리 #GENESIS LCD repair #오디오수리

#네비게이션백화 #모니터화면불량 #모니터전원불량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