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AUDI A8 소리는 나는데, 모니터 액정이 안들어오네요? ☆


차량 : 아우디 A8 2011년식

모델 : V12 MMI SYSTEM

증상 : LCD 고장, 모니터불량(틸트모니터)


안녕하세요.

수입차오디오 수리 전문업체입니다.

아우디차량의 경우 MMI수리가 대부분이라면


A6,A7,A8에서 나타나는 모니터 블랙아웃증상입니다.

LCD모니터가 틸트되는모델이구요.


간혹 나오실때도 있으시다고 했으나

도착해서 화인했을경우

먹통인 상태였습니다.


멀리 충청도 홍성에서 찾아주셨습니다.



20111년이네요. A8 LWB 6.3



어떤문제인지 화인하구요.



이렇게 모니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A8 블랙아웃 증상입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조립을 진행하구요.

아우디 A8 오디오 탈거를 용이하나,

LCD탈거는 전문가의 인력에 맏겨주세요.

난이도의 별5개입니다.



조립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아우디로고화 함께 부팅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A8 컨트롤러의 기능들도 문제없이 동작하고 있습니다.



차량상태를 확인할수도 있구요.



메뉴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비게이션도 정상동작하구요.



미디어기능도 정상입니다.

고장나시면 바로 오시면 됩니다.

나중에 오시면 다른문제가 발생해 2중으로 비용이 

들어갈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SD카드의 음악도 플레이어가능하답니다.



DMB방송시청도 가능하구요.

주행중에는 나오지 않겠지만요.



라디오기능도 주파수도 이상무~



모니터가 고장이 나면 제일 불편한점이

후방카메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후방카메라없이 어떻게 살았나할정도로

너무너무 필요합니다.


#아우디오디오수리 #아우디A8모니터 #audiA8

#아우디오디오수리전문 #아우디오디오수리전문센터 #아우디모니터결함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