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제네시스 모니터가 갑자기 안나오네요. 교환말고는 없나요?☆


차량 : GENESIS BH330

모델 : 순정 인텔리전트 네비게이션 모니터 7인치

증상 : 모니터 블랙화면, 먹통, 줄감, 백화등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제네시스는 또 어떤 문제가 있길래

수리를 받았을지 한번 보겠습니다.


모니터가 안나오신다고 합니다.

블랙화면이구요.

사운드(소리)는 정상이라고 하십니다.

그런데 영상이 안나온다 하십니다.


2009년식 2010년식에서 많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그렇다면 모니터가 고장이 났으니

어떻게 살려써야 하지 않겠어요?


교환이든 수리든 말이죠.


교환을 할경우 고가의 비용이 들어가기에 비추천드리구요.

수리를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비용안내는 드릴까요? 놀라실텐데

심호흡한번 하시구요.ㅋㅋㅋ


교환을 할경우 부품가격만 120만원 쪼금 넘어가구요.

공임비와 함친다면 더 나가겠죠.


보드만 교환할경우는 어떨까요?

교환비용이 70만원입니다.ㅋㅋㅋ


수리를 할경우 보드교환의 절반도 안돼는금액에

수리가 가능하답니다.



제네시스차량이 경기도 이천 여주에서 찾아오셨습니다.

가까운곳에는 없다고 하시네요.

저 멀리 대구나,대전에는 있는거 같다구요.



2010년식이네요.



순정모니터가 들어가있구요.

7인치제품에 내비게이션까지 들어가 있는 옵션입니다.


그런데 모니터가 갑자기 안들어와서

후방카메라도 못보고 영 불편한게 아닙니다.



증상이 확인되었으니

탈거를 진행합니다.


제네시스를 뜯는방법은 초보자가 보시면 와 이렇게 빼면 되는구나

할정도로 아주 쉽게 탈거를 해버립니다.


숙련자는 다르겠죠^^



모니터와 공조기 컨트롤러까지 통으로 빠지면

다시 한번 모니터를 분리합니다.

피스는 6개만 빼시면 되구요.



이렇게 분리된 모니터를 보면

이렇습니다.


제품의 금액이 진짜로 궁금하시다면

현대자동차부품센터에 전화한통이면 알려주니 참고하세요.

아래의 파트넘버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제네시스모니터가 고장입니다.

블랙아웃이구요. 블랙아웃과 동일증상입니다.

하지만 수리방식은 전혀다르니

섯부르게 해보지 마세요.ㅋㅋㅋ



분해 및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중입니다.



완벽한 수리가 진행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테스트 후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조립은 탈거의 역순으로

진행하시구요.


전반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라디오기능 정상동작합니다.



DMB기능도 정상동작합니다.



USB기능도 정상



네비게이션은 어떨까요?

물론 정상이겠지요.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을 수리하였으니

화면만 나오면 끝아닌가요?


그래도 확인은 해서, 문제가 되는부분은

전달해드려야 하기에...



네비게이션화면도 정상동작중입니다.



내비메뉴도 한번 보겠습니다.



소프트웨어정보도 확인합니다.



GPS정보도 확인가능합니다.



주소검색도 진행해보구요.



목적지를 검색해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불편했던 후방카메라도 확인합니다.


#제네시스모니터불량 #제네시스모니터고장 #블랙화면 #모니터블랙아웃

#후방카메라먹통 #화면안켜짐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