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벤츠 E클래스 모니터가 이상해요.☆


차량 : 벤츠 E63 AMG

모델 : 순정모니터,KL100,인터페이스연결

증상 : 모니터영상깨짐현상


안녕하세요.

벤츠모니터수리 전문업체입니다.


벤츠차량의 오디오관련 문제가

고질병처럼 느껴지는데요.


2010년식 E클래스차량은 과연 무슨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래도 2014~2015년식에 비해

문제점은 늦게 나타났으니 위안을 삼아야 할까요?



증상부터 확인하죠

모니터가 이렇게?

심한 떨림이 발생합니다.

정상을 때도 물론 있습니다.


그냥 죽는게 수리가 나을수도 있습니다.

이러면 수리하기가 참 애매모합니다.



E63 AMG 뜨악

진정한 AMG차량입니다.



2010년이 맞구요.

이년식이면 분명 NTG-2540이 들어가있을거라 예상했습니다.



AMG기능이 많네요.

어디에 쓰는물건인고,



아이나비KL100이 들어가있네요

넌 머니 ㅋㅋㅋ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처음 구입 후 네비게이션을 교체하신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작업을 해놨으니란 생각은 안했네요.


네비는그냥 글로브박스안에 위치하고 있었고요.

아이나비KL100제품을 까대기해서

인터페이스작업을 해놓았습니다.


수리진행 및 네비위치도 변경하였습니다.


그랬더니 깔끔하게 네비게이션이 동작이 됩니다.



벤츠커맨더의 정보는 어디에 나오는지 보죠.

상단우측에 보이는군요.



순정 커맨더의 정보는 이렇게 표시가 된답니다.



네비게이션구동은 잘 되는지 확인해보죠.



아이나비3D맵 구동이 정상적입니다.

아주 잘됩니다.ㅋㅋ^^

화면깨짐없이요.



아이나비의 주의사항은 확인하면

다음창으로 넘어갑니다.



지도화면으로요..ㅋㅋ



현재의 위치도 정상적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GPS위치정보도 확인하니

수신률 나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후방카메라 동작이미지입니다.

모든기능에서 정상동작합니다.


#벤츠네비수리 #벤츠 #벤츠E클래스네비 #벤츠내비게이션

#벤츠NTG-2540 #벤츠모니터불량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