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벤츠 모니터 블랙아웃 증상? 해결업체☆


차량 : BENZ E220 2015년식

모델 ; 카네비컴사의 NTG-4500CE R2

증상 : 전원이 안켜져요. 갑자기 먹통되었어요.(블랙아웃)


안녕하세요.

벤츠 네비게이션 모니터 수리 전문업체입니다.


벤츠모니터 왜 이렇게 불량이 나는건가요?

증상이야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습니다.


OEM보다는 사제로 장착된 모니터가 불량률이 더 되구요.

제일 큰 부분은 내구성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카네비컴사에서 PDI로 장착된

한국형내비게이션이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차량도 지니네비게이션이 장착된 제품입니다.


벤츠E220차량이네요.



2015년식이구요.

3년의 서비스기간이 만료되니 

어김없이 고장이 발생하네요.



모니터가 블랙아웃

검은화면에 아무것도 동작되지 않습니다.

전원관련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휴즈? 아닙니다. 쇼트가 나서 나갈수는 있지만

이건 PCB문제입니다.



모니터탈거를 진행합니다.

탈거는 아~~주 쉽습니다.

단 20T 별렌치가 필요합니다.



탈거되시면

4개의 커넥터를 분리하셔야 됩니다.



점검 및 분해를 시작합니다.


차량에서 안되던 모니터가 벤치테스트시 나올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 전문 장비로 수리를 진행하기에

PCB의 데미지 및 부품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부품들은 교환을 할수 있지만

PCB가 데미지를 먹게되면 교체밖에 답이 없습니다.



수십시간정도면 수리가 완료됩니다.

상황에 따라 조금더 걸리는 경우는 발생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보증라벨을 붙혀 출고를 시키게 됩니다.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을 진행하시구요.



14년식에서 보던 커맨더정보와 다르시죠??

신형오디오가 들어가있기때문이죠.



이퀄라이져기능도 있구요



디스크는 없어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기능이구요,



평택에서 위치가 멈춰있네요.

네비게이션의 경우 핸들리모콘을 이용해 전환이 가능하답니다.



검색을 통해 모니터의 터치패널상태도 점검이 들어갑니다.



NTG-4500CE모델입니다.

블랙아웃으로 입고되면 제품의 모델을 알고 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조수석햇빛가리개를 내리시면 시리얼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평택에서 온 E220차량입니다.



후방카메라 상태도 점검합니다.


#벤츠모니터고장 #벤츠모니터블랙아웃 #벤츠E220블랙아웃 #BENZE220내비게이션고장

#NTG-4500CER2 #카네비컴내비게이션고장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