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벤츠 A45AMG 모니터가 안켜지네요.☆


차량 : 벤츠 A클래스 A45

모델 : 한국형네비게이션, NTG-4500AB

증상 : 모니터블랙아웃,먹통,커맨더정상(소리나옴)


안녕하세요.

수입차오디오수리 전문업체입니다.

수리만 전문적으로 하는 수리업체입니다.


벤츠A클래스차량의 상단돌출형 네비게이션이구요.

지니맵이 들어가있습니다.

어느순간 갑자기 안켜지네요.

오디오소리는 나오구요.


어떤증상인가요?

서비스센터가니 모니터교환해야된답니다.

비용은 70-80생각하라구요.


그래서 수리업체를 찾아

보드수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진정한 A45AMG^^



2015년식의 차량이구요.



한국형네비게이션이구요.

카네비컴에서 평택항에서 넣은거 같아요.

이렇게 불량나는제품을 말이에요. ㅋㅋ



모니터가 고장이니 탈거를 진행합니다.

숨어있는 피스2개만 빼시고 모니터를 올려 빼시면 됩니다.



중고차구입했는데 수리내역이 있다네요..헐

첫번째도 아닌 두번째 고장이라니요.


암호인가요. SDX라고 쓰여져있네요.

아마도 SD인식이 안된다는거같죠???



PCB를 요상하게 생긴 BGA장비라는걸 써야

수리가 가능하다네요.



모니터가 없으니 볼품이 없어요.ㅋㅋ

생각해서 디자인했을껀데요. 생각있는사람들이요.

제가 멀 알겠어요.ㅋㅋ

이뿌면 타고 다니는거죠.



보증라벨을 붙혀주네요.



내비게이션을 준비중입니다.

드디어 부팅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너 왜 안나온거니? 역시 수리하니 나오네요. 거짓말처럼요.



벤츠오디오의 화면도 나오구요.

라디오가 먼 채널인지도 모르고 듣고 다녔는데 말이죠.



다른 부가기능들도 표시가 되더라구요.



라디오기능,CD기능,USB,블루투스기능까지

안되는거 없이 잘 동작합니다.



지니네비게이션이 들어간 벤츠 모니터 수리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수리전문업체에서 말이죠.^^



통합검색도 해보구요.

터치패널상태와 SD메모리카드점검에 들어갑니다.



업그레이드를 최신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있지만

내비게이션은 꼭 필요한거 같아요.

전화오면 영 불편한게 아니에요.



GPS상태도 점검했는데 문제없습니다.



현위치도 지도에 표시가 되구요.



제일 불편했던 후방카메라까지 해결이 되었습니다.

수리가 잘된거 같아 다행이네요.

멀리 아산에서 왔는데 말이죠.


#네비수리점 #벤츠내비수리점 #벤츠모니터먹통 #벤츠한국형네비게이션

#교환말고수리하세요. #믿을만한수리점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