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런즈 올인원 네비 수리 받아볼까요☆


차량 : 현대 베라크루즈

모델 : 제이씨현시스템 런즈FS2보이스

증상 : 알림음3회 후 먹통,백화,후방만 동작


안녕하세요.

제이씨현 런즈 내비게이션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런즈제품은 거치형,매립형,올인원등으로 

판매가 되었는데요.


그중에 올인원제품의 불량입니다.

런즈FS2보이스라는 모델명이구요.


띠리링 알림음 비슷한게 3번정도 난 후 아무것도 안되는 증상입니다.

소리도 안나구요. 화면도 안나와요.

그런데 후방카메라는 동작해요.

우끼는 현상이죠.ㅋㅋ


고장난지 하루이틀 ㅋ 답답하신 마음에

서울에서 찾아오셔서 수리요청하셨습니다.



08년식차량이구요.

이때 오디오의 사양은 그냥 쑤레기수준

아무것도 안돼요.


흔하디 흔한 블루투스기능도 09년식부터 들어가기 시작해서

이차량은 그냥 핸즈프리가 있습니다. ㅋㅋ



띠리링하며 알림음이 3회동작하더군요.

그뒤 LCD가 희미하게나마 들어오는데

먹통같습니다.

백화라고 해야하나요?



틸팅은 되니, 전원휴즈의 문제가 있을수는 없겠네요.

안쪽을 보시면

런즈FS2보이스라고 쓰여져 있네요.

요게 모델명이죠.



어라 넌 왜 나오니..ㅋㅋ

후방카메라는 나오고 있어요.



제품을 탈거합니다.

숙련된 작업자가 후다닥 뜯어버리네요.



FS2 VOICE배선도에요.

혹시나 필요하실 경우가 생기시면 똑 보세요.ㅋ

필요할일이 있겠죠?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 분해작업중이랍니다.

같이 점검도 들어가구요.



문제의 PCB 부품을 띠어내거나, 수리할때

BGA장비라는 걸 사용한답니다.

사용이 왠만한 승용차값은 나간다고 하네요.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고객관리 및 혹시나 생길 A/S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RUNZ로고와 함께 부팅이 이뤄지고 있네요.

왜그런거니 정말,,,


2년전정도에 수리를 하셨다고 하는데

또 고장이라니, 교환을 해야하나, 수리를 해야하나

교환보다야 수리가 저렴하니

일단 수리하기로 하셨습니다.



지니3D맵이 탑재되어 있어요.

사용하기 아주 편리하답니다.

간혹 에러는 발생하지만요.ㅋ

완벽한 장치가 있겠어요. 맞춰쓰는거죠.

얼마나 불편하시면 아이나비 거치형을 따로 또 쓰시네요.



그러고 보면 지니맵이 들어간 제품이

불량이 많은거 같아요.

평균적으로 보자면요.

아이나비 거의 없구요. 파인드라이브는 가끔

지니가 대중적이라서 그런지 불량도 많네요.



통합검색도 잘되나 확인해줍니다.



다른기능들도 잘되는지 확인하구요.

CD기능이랍니다.



음악도 잘 나오네요.

사운드도 문제없구요.

다른기능은 문제없는거 같아요.



끝까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라디오기능도 잘 되구요.



블루투스기능도 잘 되더라구요.



GPS기능도 살펴보죠.



잘되던 후방카메라는 어떨까요

문제없이 잘 된답니다.


#런즈올인원수리 #런즈네비게이션전원불량 #RUNZ수리

#FS2보이스백화수리 #제이씨현내비게이션고장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