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벤츠 네비게이션 블랙아웃 증상 해결☆


차량 : 벤츠 E클래스 W212후기형

모델 : 한국형네비게이션(NTG-4500)

증상 : 블랙아웃,화면먹통,전원불량


안녕하세요.

수입차오디오수리 전문업체입니다.


벤츠 한국형 내비게이션의 경우 불량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벤츠COMAND의 동작 및 소리에는 문제가 없는데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증상 - 블랙아웃증상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이제품은 국내에 수입되어 카네비컴이라는

회사에서 납품한 순정형네비게이션으로

지니내비게이션이 들어간 한국형제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불량률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니터고장일경우

순정커맨더의 정보도 못보고

후방카메라의 영상도 볼수가 없어

불편할수밖에 없습니다.


벤츠 E클래스 세단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2014년식차량이구요.



고장증상은 모니터 블랙아웃입니다.

소리 및 커맨더 동작에는 전혀 문제없고

단순 모니터만 먹통입니다.



NTG-4500CE모델이 들어간 제품이구요.

수리를 위한 탈거를 진행합니다.



수리전용 장비를 이용해

수리를 진행하구요.



보증라벨을 붙혀주면 끝입니다.



커넥터들을 원상복귀시킨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벤츠로고가 보입니다.

내비게이션이 실행되는지 확인중입니다.



지니3D맵이 탑재된 제품이구요.



터치 및 다른부분에도 문제가 없는지

체크합니다.



지도화면입니다.

모니터고장으로 네비게이션을 거치로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네비게이션의 GPS는 아직 활성화가 안되었지만,

나가면 바로 잡히게되어있습니다.

GPS안테나의 문제가 없다면 말이죠.


최신 GPS안테나가 안잡히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벤츠차량은 아니구요.

구형단말기. 구형GPS모듈이 들어간제품에서 발생합니다.

이같은경우는 GPS의 교환밖에는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검색도 진행해보구요.



순정커맨더의 정보도 정상으로 올라오는지 확인합니다.



라디오화면도 정상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순정화면도 이제나오니

어떤방송이 나오는지, 내가 대체 멀 듣고 있는건지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시디같은경우도 몇번트랙을 듣고 있는지요.



마지막으로 제일 필요한

후방카메라 입니다.

동작을 잘 되고 있습니다.

그치만 화질이 에러네요.ㅋㅋㅋ

카메라의 렌즈가 곧 운명을 달리하실것 같습니다.


#벤츠네비게이션수리 #벤츠E클래스블랙아웃 #벤츠모니터블랙아웃

#지니네비게이션GPS #GPS수신안됨 #NTG-4500CE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