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QM3 네비게이션 전원불량 안켜집니다.☆


차량 : 르노삼성자동차 QM3

모델 : 스마트커넥트라이트, 순정AVN

증상 : 전원안켜짐,먹통,미등점등


안녕하세요.

삼성 네비게이션 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QM3차량이네요.

무엇이 문제가 있길레 오신건가요?


수리업체에 방문한 이유는 딱 하나 오디오가 고장이 나셨겠죠


그렇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살펴본 후 

수리에 들어가겠습니다.


서울에서 오신 차량입니다.



2015년식입니다.

14년식에서 불량이 많이 발생했었는데

이제 15년식이네요.



모니터가 안켜지네요.

요게 순정AVN네비게이션이거든요.


오디오기능뿐아니라, 내비게이션까지 들어간

풀옵사양이죠.


전원이 안들어가나 의심을 하실수 있으나

그런 불량도 아닌 보드의 문제입니다.


컴퓨터로 따지자면 메인보드요.



N3000K QM3 스마트커넥트라이트 본체입니다.

수리를 위해 탈거는 기본이죠.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올분해를 하구요.



BGA리웍장비에 올려놓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혹여나 발생할 재불량시 일정기간

무상서비스를 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수리가 완료되었으니

차량에서의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부팅로고가 들어오면서 화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구동도 해봐야 알겠죠



라디오기능도 정상동작합니다.



DMB화면도 나오고 있습니다.



블루투스기능도 정상입니다.



음악도 재생해보죠.ㅋ

잘나오네요.



내비게이션도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네비도 정상입니다.



검색도 잘되고요

T맵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는 Tmap 사이트에서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꼭 QM3용으로 받아사용하세요.



음악도 재생해봅니다.



동영상도 재생해보구요.



GPS정보도 확인합니다.



리어뷰카메라도 확인합니다.

오디오고장시 제일불편한게 후방카메라가 안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있다가 없으면 꼭 불편하거든요.


#QM3오디오수리 #스마트커넥트라이트 #스마트커넥트수리 #QM3내비게이션수리

#QM3AVN고장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