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토요타 시에나 순정네비게이션 먹통현상 고장수리☆

차량 : TOYOTA SIENNA

모델 : 순정형네비게이션(런즈FS2TM)

증상 : 백화,먹통,후방만동작(리어카메라)


안녕하세요.

수입차오디오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토요타차량의 오디오고장으로 입고되었는데요.

이건 무엇이 설치되어 있길레

고장이 나는걸까요?


한번 살펴보시겠습니다.


순정형태로 설치되어 있는 올인원제품입니다.

딱보기에는 순정이지만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메뉴와

시작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바로, 제이씨현시스템사의 런즈올인원입니다.

어쩌다 순정파츠로 들어간지 모르겠으나,ㅋㅋ

고장은 런즈FS2제품과 비슷한 유형을 보입니다.


토요타시에나차량입니다.



2014년식의 차량이구요.

경기 오산에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화(화이트스크린), 희미하게나마 액정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그게 다에요.


그런데 이상하게도 후방카메라의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화상 제품이 무엇인지 물어볼수 있는데요.

모르시면

시디빼는곳을 보시면 제품명이 있으세요.

요거 불러주시면 됩니다.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제품을 분해해야 겠죠



BGA리웍장비에 올려 수리를 진행하구요.

장비에 올려 해야되는이유는 몇차례 말씀을 드렸습니다.

일반장비의 경우 내구성이 떨어져

또다시 불량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수리 후 벤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간단한 조작만 확인해줍니다.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실차량 테스트만이 남았습니다.

순정이라 그런지 토요타로고와 함게 부팅이 이뤄지네요.


이런업을 하지않으신다면 그냥 순정이라 생각할수있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아틀란맵이 들어가있구요.



지도실행이 동작되구요.



아틀란지도메뉴입니다.



검색도 진행해보구요.

잘되는지요.ㅋ 이것저것 테스트해야할게 많습니다.



버전정보를 확인하니 최신버전입니다.



DMB방송화면도 잘나오고 있네요.



라디오기능도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도 구동되는지 확인하구요.



순정핸들리모콘도 연동이 된답니다.

이러면 순정이지, 머가 순정이겠어요.ㅋㅋ



후방카메라 화면입니다.

순정카메라를 연동해 사용하는 타입으로

화질이 썩 좋지 않습니다.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