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QM3 네비게이션 고장수리는 어떻게?☆


차량 : 르노삼성자동차 QM3

모델 :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

증상 : 전원불량,블랙아웃,먹통


안녕하세요.

르노삼성 네비게이션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QM3차량의 순정오디오,네비게이션이

문제가 생기네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으셔도 딱히 답이 없습니다.

교환해야 된다네요.


교환얘기가 나오면 차량의 휴즈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는얘기입니다.


곧 기기제품이 문제가 있다는거죠.


그렇다면 적은 비용에 수리가 가능하다면?

어떠시겠어요


QM3차량이 오디오수리를 위해 입고되었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말이 삼성이지 수입차량이나 진배없습니다.


고장나셔서 수리해보신분은 아실거에요.

수리비용이 어마어마하다는걸요.



멀티미디어기능의

올인원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


휴즈요? 삐~

아닙니다.


근본적인문제는 보드에 있습니다.



QM3 내비게이션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 탈거를 해야겠죠?



탈거는 센터페시아만

헤라를 이용해 탈거를 진행한 후

안쪽에 4개의 피스만 빼시면 됩니다.


그후에는요? 당연히 커넥터를 분리합니다.



보드수리를 위해 분해작업 및

점검을 시작합니다.



원인이 파악되면

BGA장비에 올려 수리를 진행하구요.

장비에 대해서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일제



장시간수리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부팅화면입니다.

부팅만되면 머 끝난거 아니겠어요.


먹통을 수리한건데 말이죠.



그치만 성격상

다른부분도 확인하고 넘어갑니다.



T맵도 실행해보아요.



T맵을 사용하는 제품은 그리많지 않은데요.

삼성차량이 유일무이하다고 해야할까요? ㅋㅋ



아무튼 지도실행도 아주 잘됩니다.



그렇다면

검색도 해봐야겠죠.

목적지를 검색을 해보아요.

터치패널도 확인할겸..



GPS 상태도 점검해주고요.



DMB수신상태도 점검합니다.



네 정상수신중입니다.



요즘핫한 뉴스가 나오고 있죠

X하나? 그는 연예인인가요?

연예인하고 사귄다고 연예인 ㅋㅋㅋ


암튼 말들이 많습니다.

저런것도 돈있어야 하나봐요.



후방카메라의 상태도 점검합니다.

모니터 블랙아웃이면

제일 답답한것이 후방카메라 아니겠어요.

주차하기가 힘들잖아요.


베스트드라이버라면 괜찮겠죠?ㅋㅋㅋ


#QM3오디오수리 #QM3네비게이션먹통 #QM3블랙아웃

#QM3네비교체 #QM3AVN #N3000K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