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HUMMER H2(험머) 런즈올인원 고장수리☆


차량 : H2 (HUMMER)

모델 : 런즈 FS1

증상 : 터치불량


안녕하세요.

런즈 네비게이션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런즈제품의 불량 하루이틀문제가 아니지요.

터치불량으로 인한 고장인데요.


터치패널이 의심되어 교체를 진행했지만

터치패널은 아니네요.


의심이 가는부분은 보드문제인데요.


차량을 보시면서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용인분이셨는데요.



런즈제품의 올인원제품중

FS1모델입니다.



탈거를 해야합니다.

탈거방법은 쌍용의 로디우스와 비슷한데요.

피스가 많을뿐 더 쉬운것 같기도 합니다.



수리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자제가 없어 교환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험머 탈거 후 이지미입니다.



보증라벨을 붙혀주고요.



재설치 후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부팅도 정상적으로 이뤄지구요.



메인화면이구요.



DMB방송시청이 가능합니다.



지도는 맵피지도입니다.



맵피가 좋을때가 있었는데요.



맵피지도화면입니다.



위치찾기를 해볼까요.



터치패널 정상동작하고 있습니다.

패널은 새것이니 오래쓰시겠네요.



GPS수신상태도 아주 좋네요.ㅋ



차주분이 원하시던 블루투스기능입니다.

블루투스는 꼭 되셨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이부분은 신경써서 등록 후 테스트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후방카메라 동작화면입니다.

잘나오죠^^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험머올인원수리 #험머런즈수리 #H2런즈고장 #H2올인원


영업시간

AM 10:00 ~ PM 20:00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