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아우디 오디오 불량(J794결함) 수리 후 정상동작☆


차량 : AUDI A4 2.0

모델 : J794 MMI오디오(멀티미디어인터페이스)

증상 : 유관상 미등안들어옴, ON/OFF반응없음, LCD안켜짐, 소리안남


안녕하세요.

수입차 오디오 수리 전문업체입니다.


아우디오디오의 고질적인 결함(오디오문제)

갑자기 먹통인 상태로 변경되었을시.

흔하게 휴즈를 점검해야겠지만

그럴경우는 1%도 되지 않습니다.


MMI오디오 2G,3G에서 많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렇게 많이 고장이 발생하는데도

아우디서비스센터에서는

리콜을 하지 않을까요?


문제는 단기간에 발생하지 않는다는게 문제

사용하다보니 발생하는문제입니다.



A4차량이 입고되었답니다.



2012년식의 차량이구요.



제일 눈이 많이 가는 모니터가 안들어오구요.



아우디 컨트롤러를 컨트롤해봐도 아무소용없구요.

그런데 노브는 왜 저리 구멍이 났을까요. ㅋㅋ

의문이 생기네요.



문제점은 확인하였으니

수리할 오디오를 탈거진행하구요.

아우디전용툴을 이용해야 단번에 빠집니다.



오디오를 분해를 해야겠죠.

PCB를 수리해야하니까요.


탈거했다가 조립한다고 살아나면 얼마나 좋을까요.ㅋ



문제의 아우디 PCB보드입니다.



전용 리웍장비에 올려 수리를 진행하구요.

고가의 장비로 하다보니

다른부품의 데미지를 최소화시킬수가 있는데요.


이런장비가 없이는 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수리가 진행된 후 재조립을 하고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벤치테스트가 가능하니 어서 빨리

연결해봐야겠어요.

나와라 제발~



아우디A4 로고와 함께 부팅이 이뤄지네요.

너무 반갑네요.



지도화면도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구요.



저희가 수리하기전에보니

다른곳에서 수리한 내역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씰이 회손되어 있더라구요.



차량에 장착 후 테스트를 진행해야됩니다.

블랙아웃, 먹통증상으로 입고가 되면

솔직히 다른부위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수리 후 점검을 통해 확인을 해야됩니다.



미등도 들어오고 컨트롤러도 정상동작합니다.



라디오도 정상이구요.



지도 또한 정상이구요.



주크박스도 활성화되어있습니다.



DMB화면도 잘나오네요.

들리지 않던 사운드도 잘 나오고 있어요.



차량정보도 제대로 올라오고 있구요.



MMI오디오가 먹통이면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순정컨트롤화면은 물론 정비도 받을수 없어요



아우디 순정공조기도 연동되어 있네요.

필히 수리해야겠죠?



후방카메라도 볼수 없었는데

카메라까지 완벽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AM 10:00 ~ PM 20:00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