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르노삼성 SM7 스마트커넥트클론 부팅멈춤,오디오먹통☆


차량 : 올뉴SM7

모델 : Smart Connect Clone(스마트커넥트클론)

증상 : 오디오먹통,LCD화면부팅먹춤


안녕하세요.

순정오디오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올뉴SM7차량의  LCD,즉 네비게이션화면이

부팅중 멈춤증상이 발생합니다.

소프트웨어로 해결되지 않는 특성상

수리를 진행합니다.


문제는 화면만 멈추는것이 아니라

오디오까지 먹통이 된다는거에요.


그래서 꼭 수리해 사용하셔야 된다는거에요.


화면고장으로 오디오까지 먹통이라니요.


스마트커넥트제품은 SM5,SM7차량에 많이 장착되는데요.

입고된 차량은 SM7입니다.



2014년식차량으로

서비스기간은 만료가 되었구요.



순정화면이 부팅로고에서 멈춰 아무것도

동작이 되지 않아 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순정화면을 탈거하였습니다.

제품은 7인치네요.



수리를 위해 분해를 하겠습니다.

분해를 안하고 수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워런티라벨을 붙히게됩니다.



클론제품의 경우 메모리카드는 없는사양으로

DMB및 GPS안테나가 빠져있습니다.

모델명은 MFD-7130T입니다.



데모장에서 벤치테스트도 진행하구요.



Tmap 연결이 있지만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사양입니다.



제품의 시스템정보입니다.



이제 실차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로고와함께 부팅이 이뤄집니다.



스마트폰만 연결하면 T맵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라디오도 정상동작하구요.

LCD화면이 머라구

이걸 수리했더니

오디오가 동작합니다.



폰등록메뉴입니다.



검색 장치 없음이 표시되네요.

연결된 장치가 없다는뜻 ㅋㅋ

연결해 사용하세요.



티맵연결 후 사용하시면 네비게이션을 쓰실수 있습니다.



연결해보겠습니다.



먹통이였던 후방카메라까지

다시 동작합니다.


이건 외부에서 순정이 아닌 어라운드뷰를

설치한것 같습니다.


후방시에서만 어라운드로 보이네요.

제가 쓰는법은 모르는걸까요..ㅋㅋㅋ

일단 패스합니다.


#MFD-7130 #SM7오디오먹통 #올뉴SM7모니터수리 #스마트커넥트클론먹통


영업시간

AM 10:00 ~ PM 20:00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