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안녕하세요.


런즈올인원 수리 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어느덧 11월이네요.


이젠 춥다춥다 할때인가요^^


덥다덥다할때가 어끄제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이씨현시스템사의 런즈올인원 수리입니다.



차량정보


그랜드카니발


고장증상


FS2 AT 먹통,백화,후방동작됨




위 증상으로 방문하시는경우 대다수입니다.


런즈 왜이러는걸까요??


고장이 왜 이렇게 많죠...


런즈 A/S서비스센터는 수리접수가 너무많아


수리진행이 2-3주 걸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치만 저희 카스토리에 방문하시면


1시간 내외로 수리가 완료됩니다.


택배접수해도 3~4일 소요됩니다.








그랜드카니발차량이 멀리 대전에서 


찾아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고장증상을 한번 보겠습니다.


정면샷으로 봐서는 런즈FS2제품으로 보입니다^^







전원이 들어가있는상태에요.


왜 안들어오죠?


이게 정상인가요






어라


후방카메라는 동작합니다.


불행중 다행이도 후방카메라는 됩니다^^


주차시 도움은 될거 같네요.


그런데 소리가 안나고, 네비게이션도 안돼고 


차안이 소용해 졸음이 밀려올것만 같습니다.


너무조용하면 소리에 민감해지기도 합니다. 특히 잡소리에요^^






증상을 확인했으니


탈거를 진행합니다.


무언가 그래도 배선을 꽁꽁 감싸놓았네요. 소리가 나서 그런거도 추정해봅니다.






제품을 탈거해서 보니


정확한 모델명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RUNZ FS2 AT 입니다






시디를 들어내면 이런 기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니발R이란 이미지가 보이시네요.






제품 조립 후 워런티스티러를 붙혀줍니다.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택배수리라면 에이징테스트장비에 물려 테스트하겠지만


차량이 있는관계로 조립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차량 설치 후 부팅이 되네요.






아틀란3D맵이 탑재되어 있네요.


차주분께서 아트란맵사용하다 스마트폰네비켜고 오셨다는데


불편하셨다네요.





네비게이션도 동작되니 대전까지 안전운전해서 내려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다양한 동작확인 후 출고해드려야 겠죠^^


멀리서 오셨는데 문제가 생기면 안되니까요






DMB방송도 잡히는지 확인해보죠.






YTN방송시청중입니다.



CD도 확인했는데 정상입니다.


메모리카드 인식도 확인했습니다.


네비게이션도 블랙박스 수리도 카스토리와 상의하세요.



영업시간


 AM 10:00 ~ PM 20:00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