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안녕하세요.


수입차 오디오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전문 리웍장비보유업체, MMI 수리전문업체



아우디차량에 흔히 발생하는 MMI오디오 불량


물이 유입되어 AMP불량


MMI 컨트롤러 고장까지 발생합니다.



차량정보


AUDI A4 2.0 TDI


고장원인


MMI 오디오 먹통





아우디 A4 차량 오디오 수리진행~






오디오수리진행에 앞서 아우디A4 사진한장^^






고장이 발생된 부분을 확인합니다.


모니터가 안켜지네요


MMI컨트롤도 안됩니다.






MMI 컨트롤러도 램프도 동작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되는 MMI오디오를 탈거합니다.


아우디차량의 경우 오디오관련 부품중 어느한부분이 고장이 나도 동작이 되지 않는데요.


점검하는데 참 애로사항이 많은 차량입니다.^^






MMI오디오를 분해합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을 찾기 위해서죠






하나의 컴퓨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드가 내장되어 있네요.


하드고장도 종종 발생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드입니다.


전문 리웍장비로 수리진행을 합니다.







수리가 완료되어 컨트롤러도 다시 동작하구요.






모니터도 정상적으로 표출됩니다.


다른 메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테스트 후 출고진행합니다.






라디오 동작도 정상적입니다.






오디오CD도 정상이구요.






AUDI MMI REPAIR






아우디 MMI오디오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우디오디오수리 #아우디MMI #MMI수리

#AUDIMMI 



영업시간


AM 10:00 ~ PM 20:00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