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폭스바겐 시로코 신호없음. 발생했어요.☆


차량 : VW Sciroco R 2012년식

모델 : 순정오디오 +  셋탑(EXBOX3)

증상 : "신호없음." 블루투스,DMB,네비,TPEG버튼 동작시


안녕하세요.

폭스바겐오디오가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신호없음.이 발생합니다.


특정메뉴에서 말이에요.


희안하게 라디오(radio), 미디어(media)기능은

너무나도 잘된다라는거에요.


폭스바겐의 경우 순정오디오시스템에

국내형 셋탑네비게이션이 추가적으로

설치된 제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문제는 순정오디오가 아닌

셋탑이 문제가 있기에

발생합니다.


바로 EXBOXIII(이엑스박스3)가 문제가 생긴것이죠.


시로코차량입니다.



2012년식이구요.



라디오는 정상동작합니다.



미디어도 정상이지요.

이와 같이 미디어에는 SD카드,HDD,CD,외부입력까지는

문제가 없다라는거에요.


간혹 오디오가 부팅화면에서 멈추는 증상을

보이곤합니다.

이경우는 원인이 다른곳에 있죠.



수리해야될 신호없음.입니다.

폰,DMB,네비,티팩까지도 신호없음이 나타나지요.



문제는 바로 EXBOX의 기능들이 전부 안돼는것입니다.



메인보드를 분해 후 수리를 들어갑니다.

리페어툴(BGA장비)를 이용해서 말이죠.



수리가 완료되었으니

부팅을 새로 시작합니다.

RNS-510은 문제가 전혀없습니다.



라디오OK



미디어OK



신호없음.이 나타났던 블루투스기능을

확인하니 문젱벗이 동작, 연결,페어링까지

해결되었습니다.



DMB는요? 이것도 잘나오네요.



지도는요.

지니네비게이션이 들어가있는데 안됐거든요.

네비게이션 화면도 정상화되었네요.



통합검색을 진행합니다.

터치상태 및 동작상태를 점검하기 위함이지요.



GPS정보를 확인합니다.



후방카메라는 없는옵션입니다.

그치만 센서가 있어요.

이것마저 없다면

뒷범버가 남아나지 않았을거에요.


#폭스바겐신호없음. #오디오수리 #네비수리 #셋탑수리 #EXBOXIII

#노시그널. #신호없음. #블루투스먹통 #DMB먹통 #네비먹통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