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QM3 네비가 빠져도 고장은 나는구나☆


차량 : 르노삼성 QM3

모델 : 내비없는 AV사양,J87K-N3000K

증상 : 화면부팅안됨,블랙아웃


안녕하세요.

QM3차량의 오디오고장에

대해 알아보죠.


이제품은 내비게이션이 빠져있는옵션으로

제품모델명 자체가 다릅니다.

J87K-L3000K

내비있는사양은 N3000K이지요.


내비가 없어도 역시나

고장은 나는가봅니다.


QM3차량이네요.



연비하면 QM3죠.



2014년식이구요.



내비는 안돼는 AV오디오에요.

그러나 증상은 똑같아요.



모델명 비교를 해볼까요.

J87K-L3000K네요.

L과N의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수리과정이 생략이 되었네요.

수리가 완료되면

A/S보증라벨을 붙혀드립니다.

고객관리 및 사후서비스를 해드리기 위해서죠.



실차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벤치에서도 모든기능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의문구,,, 운전중 조작은 삼가하세요.

정차시에만 이용해주세요.



라디오화면도 정상적으로 볼수 있습니다.



MEDIA메뉴가 다른게 보이시나요?



블루투스기능이구요.



시스템정보를 확인하면 버전확인이 가능해요.

고장나면 볼수 없는 메뉴

내비가 없어서 그런지 터치보정메뉴가 보이지않습니다.

그래도 필요할거 같은데 말이에요.



DMB동작화면이구요.



후방카메라 동작화면입니다.

전반적인 기능을 테스트하여

문제없는걸 확인 후 출고도와드립니다.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