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A180 한국형네비 깜박거림 원인이 뭘까요?☆


차량 : 벤스 A180

모델 : 한국형네비게이션, NTG-4500AB

증상 : 화면깜박거림,네비,카메라 먹통


안녕하세요.

벤츠 순정모니터가 고장이 나는 증상

왜 그럴까요?

얼마나 됐다고 고장이 나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보증기간이

끝났다면서 아무것도 해줄수 없답니다.


교환해야된다구요.

(수리가 되는지 모르는것같습니다.^^)


benz A180 CDI night



2015년식입니다.

얼마안됐죠? 이런데 뭐가 고장난거야.



화면을 봐주세요.

정상같아보이시죠? 이것도 잠깐이네요.

5초정도지나면 화면이 꺼져요.



이렇게요.

그리고 다시 켜지죠.

그러면서

네비게이션버튼눌러도 실행(반응)없구요.

후방카메라도 먹통이에요.



커맨드(COMAND)의 NAVI버튼을 누르면

내비게이션이 실행해야하거든요.



툭튀어나온 모니터를 탈거합니다.

모니터 뒷편에 마개를 여시구요.

피스2개만 빼주세요.(별렌치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말이에요.


제품을 한번볼께요.

현대모비스? 현대차인가 ㅋㅋㅋ

모델명은 NTG-4500AB맞구요.

케이알에스전자?에서 만들었다는데 망했나봅니다.


그리고 제조년월이 2012년.12월? 우웩

난 15년에 샀는데말이야. 이게 무슨일이야.



보드를 수리합니다.

전문수리장비에 올려서 말이죠.

이런장비를 써야해요. 정비도 그렇고 장비빨이에요.



수리가 완료되어 전반적인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벤츠로고가 반갑습니다.


후방카메라없어서 운전실력이 늘으셨다는 차주님^^

맞아요. 언제부터가 카메라없이는 운전이 무섭더라구요.



주의문구도 오랜만에 보내요



라디오소리는 들렸는데, 주파수화면을 이제야 보네요.



CD플레이어도 정상동작하구요.



동작안됐던 내비게이션버튼을 누르니

넘어감니다.



지니3D맵이 탑재된 한국형 네비게이션

고장만 안났더라면 아주 쓸만한 놈입니다.



모델명을 보니 4500AB(A)표시가 되어 있구

앱버젼이 14년에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터치상태는 어떤지 살펴보죠.

내비게이션은 터치로 이용가능하니. 터치안돼면 낭패에요.

아주 잘됩니다.



최신업그레이드를 받아드렸어요.

지금은 10월이니까.... 음 그래도 좀 늦네요.



후방카메라에요.

음,,,, 렌즈가 문제일까요. 화질이 좀 흐리게 보입니다.


#벤츠A클래스 #화면이깜박거린다 #내비안됨 #후방캠안됨

#A180순정네비 #벤츠모비스모니터수리 #벤츠네비수리전문점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