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고질적인 르노삼성 QM3오디오를 수리했어요.☆


차량 : 르노삼성자동차 QM3

모델 : J87K-N3000K

증상 : 순정오디오먹통, 블랙아웃현상


안녕하세요.

르노삼성오디오수리 전문업체입니다.

르노삼성오디오 불량이 제일 많은 차량은?

단연 QM3차량입니다.


오디오가 안켜지는증상으로

버튼에 미등이 점등되는 증상입니다.


이증상의 경우 수리를 통해 완벽복원가능합니다.


교환이 아닌 수리로 해결해보겠습니다.


QM3차량이에요.

제일 많은 색상이네요.



순정오디오고장으로 답답하여 방문하셨어요.



2015년식의 차량이구요.



오디오를 보니 화면이 안켜지네요

그렇다고 FUSE가 나간건 아니에요.

그건 기본적으로 확인해보셨죠?

센터가봐야 증상보고, 전원체크해보고 교환하라고 합니다.

그래도 고객을 생각한다면

수리를 권해드리는 곳도 있어요.



모델명은 J87K-N3000K라고 하네요.

금액을 알아보니 부품가만 120만원이 넘어요.

공임이 +된다면 으악,,,,

절대 교환할수 없어요.



오디오를 탈거해 벤치에서 테스트를 진행해보지만

역시나 나오지 않아요.



증상도 확인하였으니...

메인보드를 분해합니다.



메인보드를 점검해본 후 

회로는 정상입니다.

특정부품이 문제가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그 부품을 수리하기에는 전용BGA장비가 필요해요

이런장비 하나쯤 있겠죠?

오디오수리점이라고 다 갖추고 하는건 아니에요.



수리가 완료되었으니

보증라벨을 붙히고요.



전반적인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부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고요.



신기방기합니다. 이렇게 잘되니....



라디오기능도 정상동작합니다.



미디어기능도 확인해야겠죠.



MP3음악도 정상



뮤직비디오도 정상구동....



블루투스도 문제없이 동작

 Galaxy Note9 연결이 된게 보이네요.



셋팅메뉴에 가니....AVM메뉴가 보이네요.

어라운드뷰기능이 설치되어 있는 차량이여서 그래요.



이렇게 사면이 다 보인다구요.

앞면,측면,뒷면까지,,, 말이에요.



앞면이 보이네요.



전방만별도로 볼수도 있어요.



T맵네비게이션을 확인합니다.



T맵을 사용하는 차량에는 삼성차밖에 없답니다.

스마트폰을 연동해 사용하는 제품도 SM3,SM5,SM7에 있구요.

동일하게 T맵을 SD카드에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연동해 사용할수 있지요.



안산에서 오셨네요.

멀리서 방문하셔서 더욱더 꼼꼼히 확인합니다.



후방카메라시 동작화면이에요.



GPS신호을 받아 현재의 날짜.시간..경도,위도까지 수신완료입니다.



현위치도 동기화되었습니다.


#르노삼성오디오수리 #QM3고질적인고장 #QM3(T2C)블랙아웃

#전원불량 #업체수리 #택배수리전문 #QM3메인보드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