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티구안 선루프에서 물이줄줄 네비가 죽었다.☆


차량 : 폭스바겐 티구안

모델 : 순정(한국형네비박스), EXBOX3

증상 : 신호없음.(알고보니 침수)


안녕하세요.

폭스바겐차량의 오디오고장증상을

알려드릴께용~


폭스바겐의 경우 순정오디오(RNS-510)의 부팅불량

및 재부팅현상이 있어요.


오디오는 멀쩡한데 몇가지메뉴가

"신호없음"이 표출되는 불량도 있죠.


이번에는 신호없음.을 다루겠습니다.


백번말해봐야 머가 어찌 됀건지 모르시겠죠.

고장난걸 본사람만 알뿐

아직 고장이 안난 사람에게 얘기해야

모르더라구요.


티구안차량이구요.



Tiguan 2.0TDI 4motion



오디가 꺼져있을때는 알수가 없어요.



오디오가 켜지고 신호없음.을 확인합니다.

특정메뉴들이 신호없음.. 하나가 아니라구요.

phone(폰),DMB,nav(내비) &TPEG 기능의

버튼은 먹통입니다.


순간 오디오불량인가 하시겠지만요.



라디오는 정상적으로 나와요.

물론 미디어기능도 정상이죠.



뜯는순간 먼가 이상한 조짐을 발견했어요.

침수같다... 했더니..

손님이 물을 퍼낼정도로 조수석에 있다고 하시네요.



바닥을 교체했어요.

서비스센터에서 말이죠.

수백들어갔습니다.



얼마나 흘러 들어갔을지 감이 오지 않을시죠?



유관상으로 확인해도 심하답니다.



이정도의 물이 들어갔다면

이 메인보드는 사망입니다.

특단의 조치로 교환합니다.



아차 그리고, 블랙박스설치를 원하셔서

2채널 블랙를 추가했어요.

아이트로닉스사의 아이패스블랙N9제품을요.



보증라벨도 붙혀드리구요.



블랙박스를 설치합니다.

블박 후방카메라구요.

주름관으로 배선을 넣는건 기본이죠.



프론트메인이구요.

화면도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네요.

2채널이다보니 전방과 후방이 한화면에 보이세요.

물론 하나의 화면만도 보실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할까?



라디오를 보시죠..

아 그건 잘되던거잖아..ㅋ 그럼 패스



내비게이션이 실행되었어요.

어때요? 신호없음.이 사라졌지요.



통합검색을 통해 길안내도 받을수 있어요.



GPS의 성능또한 정상화



DMB방송은 어떨까요?

문제없이 수신중입니다.



폭스바겐 순정오디오에는 공조기화면이 보인다.

아시죠? 처음보시는거 아니죠^^



블루투스기능은요? 물론 정상이지요.



마지막으로 후방카메라 동작을 확인합니다.


이로써,, EXBOX침수로 교환하고, 블랙박스까지 완벽하게

손봐드렸습니다.


#폭스바겐오디오수리 #폭스바겐한국형셋탑 #EXBOX수리점

#EXBOX-III #이엑스박스쓰리 #폭스바겐썬루프 #티구안내비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