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제네시스 7인치 모니터가 전원이 안들어온다.☆


차량 : 제네시스BH 2009년식

모델 : 순정모니터, 95563-3M800

증상 : 모니터먹통증상


안녕하세요.

제네시스 모니터가 고장이 났어요.

수리하는곳을 찾아 삼만리?


고장난모니터는 화면이 블랙아웃상태

버튼들도 먹통, 핸들리모콘을 이용한 컨트롤만 가능하다.


BH모니터고장증상은 다양하다.

1. 모니터가 글씨가 깨지면서 백화증상을보인다.

2. 위,아래 화면깨짐현상도 보인다.

3. 블랙아웃(먹통)상태이다.


위 증상을 보이면 수리하는곳을 찾아보지만

그리 많지도 않다.


수리보다는 교환을 해주는 곳이 많다.

당연히 수리보다 비싼금액이며,

중고제품을 구입하는 방법도 있다.

이것또한 제품을 보증하지 않는다.

언제 고장날지 모른다는 것이다.


제네시스가 서울에서



GENESIS BH 제네시스의 탄생작이라고 봐야겠네요.



2009년식이구요.



화면을 한번보겠습니다.

블랙아웃(암전)상태입니다.

물론,, 좌우 스위치도 먹통입니다.

후방카메라도 될리 없습니다.

하지만, 핸들리모콘을 이용한 컨트롤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모니터를 탈거하니,,, 수리내역이 있어보입니다.

서울의 대하일렉트로닉에서

15년도에 수리를 했네요. 그런데 손님은 전혀 모르고 계셨습니다.



탈거는 공조기와 함께 빠지게 되어 있구요.

왠만한 커넥터를 문제없으나,

영상커넥터가 짧은 관계로

감으로 빼셔야 됩니다.ㅋ



수리는 20-30분 소요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워런티라벨을 붙혀드리구요.



어라 에러창이 있네요.

이와같이, 화면이 안켜지는 블랙아웃증상을

수리하고 나면 이런경우가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어플리케이션 문제로 보이며,

업그레이드를 받으시면 정상구동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라디오구동 문제없습니다.



핸드폰연결도 남아있네요.



버튼도 문제없구요. 버튼조작도 정상화되었습니다.



화면설정메뉴입니다.



DISPLAY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꺼집니다.


어라... 이런 기능이 있었어?

혹시 저것때문에..ㅋㅋㅋ 절대,네버 그렇지 않습니다.



화면이 꺼져있는상태에서 공조기화면이 상단에 표시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화면만 꺼져있지 사용상 전혀 문제가 없어야 됩니다.



주파수 메모리저장도 문제없이 동작합니다.



동의함버튼이 활성화가 되지 않네요.

애플리케이션에러창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럴경우 센터에서 업그레이드받으시면 정상동작합니다.



후방카메라 동작상태도 활성화되었습니다.


#제네시스모니터 #BH모니터 #내비컨트롤 #BH모니터먹통 #96563-3M800

#모니터교환아닌수리 #하드웨어결함 #모니터보드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