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국산차 오디오/모니터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

728x90

☆QM3 순정오디오가 먹통되었어요. 수리해주세요.☆


차량 : 르노삼성 QM3

모델 : 순정AVN, J87K-N3000K, 스마트커넥트라이트

증상 : 오디오블랙아웃, 휴즈정상, 전원부정상


안녕하세요.

르노삼성오디오 수리전문업체 카스토리입니다.


유독 불량이 많은 QM3에 대해 알아보죠.

QM3불량은 블랙아웃증상 및 네비실행안됨

그리고 후방카메라 녹색화면등이 있죠.


그중 탑중에탑은 블랙아웃 되겠습니다.


자세한 증상으로는 전원 및 미등은 들어오죠.


휴즈? 아니구요.

커넥터 접촉불량? 아닙니다.


AVN자체의 메인보드 결함입니다.

수리를 통해 원상복구가 가능하답니다.



QM3차량입니다.



가성비가 끝장나는차량이죠.

근데 서비스기간이 만료되면 수리비가 엄청나데요.

수입차량이라구요.



2014년식으로 서비스기간만료 되었습니다.



불량증상은 이렇습니다.

8인치모니터로 개조까지 해놓은 제품이지만

화면이 안들어옵니다.

화면만? 아니구요. 오디오기능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고객분이 직접 모니터개조하셨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게 첫번째 수리가 아니고

출장수리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신속하게 탈거를 진행합니다.



커넥터를 분리하면 되는데

하얀색커넥터가 제일 안빠질거에요.



수리했었다는 보드의 상태가 헉 입니다.

왜 이모냥이되었죠?


안보이는곳이라고 이러시면 안됩니다.

약품이 문젠지. 작업이 문젠지 알수가 없습니다.

어떤방법으로 수리를 진행했길래요.


이것처럼 문제는 당장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용하다 재불량이 나서야 이렇게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를 점검합니다.



BGA 리웍시스템이에요.

이장비를 이용해 부품을 제거했습니다.



부품을 제거했어요.

깔끔하게 제거되었습니다.



왠 장비에 다시 올렸지?

부품을 다시 이식중입니다.



수리전과 비교해보세요.

깨끗하게 변경된거 보이시죠?



A/S라벨을 붙혀주고요.



부팅을 시작합니다.

수리는 FM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스마트커넥트라이트라는 문구와 함께 부팅시작...



주의문구와 함께 시작합니다.



화면이 8인치라 그런지 아주 깔끔하게 보이네요.



화질이 뛰어나더라구요.

바꿀만 하네요.

인치수 변경은 고장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음악을 한번들어보죠.

메모리카드의 음악재생도 가능하구요.



너튜브의 동영상재생도 가능합니다.



DMB방송은 어떨까요?

실내에서 15개의 채널목록이 스캔되었습니다.



국회의원이 머라카노,,,

나라가 시끄럽구만 



지도실행해보겠습니다.



상호검색을 진행합니다.



터치상태 문제없구요.

후방카메라도 정상

화질도 좋습니다.

8인치 은근히 괜찮네요.




GPS수신 정상이구요.



현위치로 활성화되었습니다.

수리는 FM으로 되어 모든기능 정상임을 확인 후 출고도와드렸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


르노삼성모니터 수리전문업체였답니다.


#르노삼성오디오서비스는어디서 #르노삼성모니터수리 #르노오디오수리 

#QM3수리는어디에서? #QM3수리점소개 #르노삼성업체수리






728x90
Posted by 수리마스터
,